Considerations To Know About 뉴토끼2

You've been blocked by community security. To carry on, log in towards your Reddit account or make use of your developer token

잡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유출했으므로 아예 인쇄소 단계에서 빼돌린다는 추측이 있는데, 일단 원본이 뜨지도 않았는데 번역부터 완료했다는 것을 봤을 때 단순히 유통된 잡지 만화를 퍼오는 수준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인터넷의 광활한 세계에서 만화 애호가들에게 기쁨과 흥분을 안겨주는 매력적인 플랫폼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마나토끼”입니다. 이 온라인 보물 창고는 만화를 경험하고 즐기는 방식을 재정의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이 환상적인 경험을 스마트폰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어디에 있건간에 또는 집에서 편안히 쉴 때라도 웹툰의 세계는 항상 내 손끝에 있습니다.

뉴토끼 같은 경우 앞서 설명한것처럼 불법 사이트 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도메인이 변경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관리를 전혀 안할것같이 보이지만 아주 가끔 블라인드 처리 등으로 관리하는 경우가 있긴 있다. 블라인드 대상 중 하나는 숫자놀이.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툰코웹툰 사이트 또한 뉴토끼와 같이 가장 뉴토끼 오래된 웹툰사이트로써 많은 웹툰작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조금 뉴토끼2 느린 서버로 이미지를 로딩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것이 단점이여서 무료웹툰사이트를 아는 사람들은 툰코보다는 조아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서 뉴토끼 웹툰 업로더들이 반발하는 이유가 가관인 것이 평소에 뉴토끼에서 스캔본이나 텍본에 자기 블로그나 닉네임 newtoki 같은걸 써놔서 저작권 신고를 당하는 것을 우려하는 중인데, 이걸 써놓은건 박사장이 아니라 자기 자신들이다.

사실 마나토끼 같은 경우 예전 마나모아 폐쇄 이후 만들어진곳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운영자가 같은 곳은 아니였습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뉴토끼 웹툰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선정기준은 댓글과 좋아요.뉴토끼, 북토끼는 자료 목차페이지에 댓글을 달수 있으나, 마나토끼에선 불가능하다. 별점을 달수도 있으며, 사용자들의 별점 평균치가 자료 별점이 된다.

사용자들은 합법적이고 안전한 플랫폼을 통해 웹툰을 이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